BBS불교방송, 19일 거룩한 만남 1400회 특집 행사

BBS불교방송이 지상파 방송 최초의 이웃돕기 정규 프로그램인 ‘거룩한 만남’ 1,400회를 맞아 따뜻한 감동이 살아 숨 쉬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은 오는 19일 화요일 오후 3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거룩한 만남 특집 난치병 어린이 돕기 ‘당신의 자비 세상을 품다’를 개최한다.

이 자리는 아픔을 겪고 있는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BBS불교방송이 공익과 공영방송으로서 방송의 사회적 역할을 다짐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행사는 ‘거룩한 만남’을 진행하는 스님들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BBS불교방송 선상신 사장 인사말, 한국불교종단협의회장 설정스님 치사, 보건복지부 박능후 장관과 여성가족부 정현백 장관의 축사, 정목스님의 법문 ‘보시의 공덕을 찬탄합니다’, 거룩한 성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거룩한 성금 전달식은 지난 4월부터 진행된 부처님오신날 특별기획 난치병 어린이 돕기 특집 ‘아프지 말아요’를 통해 모은 성금을 난치병 어린이 11명에게 전달한다.

이어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씨, 박창근 밴드의 기념공연이 펼쳐진다.

지상파 방송 최초의 이웃돕기 정규 프로그램인 BBS불교방송의 ‘거룩한 만남’은 지난 1991년 4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400여 가족에게 110여억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자비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오는 19일 열리는 거룩한 만남 특집 난치병 어린이 돕기 ‘당신의 자비 세상을 품다’는 BBS라디오에서 6월 22일(금) 오전 10시, BBS TV에서 6월 22일(금) 오전 11시40분에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